산업의 규모가 더욱더 커지고 있다. 때문에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여러 기업들이 게임산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게임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그 결과 2004년 말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51.4%를 한국게임이 차지하고 있을 만큼 한국게임은 발전하였다. 이를 통하여 한국게임이 갖고 있는 한국 고유의
I 기업소개
1. 기업개요
1919년에 설립된 Electrolux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매년 150여 개국 4천만 개 이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재 및 가전 제품 산업분야에서 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지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글로벌 그룹이다.
본사
등 경제 여건의 호전을 반영하여 기아자동차에서는 산업수요를 상향조정
이에 따라 앞으로 더욱 규모의 경제논리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며, 도요타, 닛산, GM 등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 브랜드 가치를 향상 시켜야 하고, 품질 향상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며 소비자 등급별 공략
I. 서론 - 문제 제기
우리 사회의 청년 실업이 여전히 심각하다. 이러한 청년 실업의 문제는 경제 성장 둔화 예를 들어 신규 채용 억제나 산업 구조의 변화, 낮은 고용 창출, 노동절약적 신기술 도입, 기업의 인력 정책, 경력직 선호, 상시 구조 조정, 노동시장의 경직성에 따른 내부자, 외부자 문제의 가
산업화 하려고 노력 중이다. 또한 국내 게임시장규모가 급속히 커짐에 따라 수많은 젊은 인재들이 게임 산업 분야에 뛰어들면서 어느덧 온라인게임 분야에서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듯 게임 산업은 우리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